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이 부분은 좀 깊은 얘기라 어디서도 잘 듣고 보고 못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서 일하는 매니저 친구들의 마인드 자체가 되게 재밌습니다. 크게 유흥을 따져보면 가라오케, 붐붐, 에코걸 이렇게 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죠. 물론 가라오케도 셔츠부터 노래방까지 붐붐도 세분화될 수 있고 에코 친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하튼 크게만 보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되게 재밌는 게 이 친구들이 각각 일함에 있어서 마인드가 정말 다르다는 겁니다.

 

자쿠지와 야외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스파를 받을 때 고객의 원하는 적절한 강도로 조절 할 수 있다. 계획에 없었지만, 다낭 여행 동안 함께 했던 택시 기사 푸옥(Phuoc)이 추천해 준 곳. 영어로 소통이 가능한 리셉션 직원이 아주 친절하게 응대를 해준다. 여행을 가면 늘 그렇듯, 피로해진 발을 풀어주기 위해 발과 등 마사지를 묶어서 받았다. 다낭 시내에 있기도 하고 오전 12시까지 하기 때문에 새벽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가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다낭공항까지 드랍을 해주셔서 택시 걱정도 없고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소 하시는 분들 역시 호텔 직원들이기에 위생 상태가 정말 좋습니다. 또한 한인 업체인 만큼 특유의 교육이 잘되어 있기에 직원 응대 부분에서도 아주 괜찮습니다. 역시나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기에 기타 문제들로부터도 아주 자유롭고 말입니다. 또한 사쿠라는 다낭의 큰 마담중에 한명이 사쿠라의 사장중에 한명이라 매니저 수급 자체가 아주 상당합니다. 다른 업체도 매니저들이 나쁜건 아니지만 중요한건 물량에서의 차이가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사쿠라의 전신이 다낭 붐붐 이전에 원래 5성 호텔의 건전 마사지 업체 였습니다.

 

업체들 중 자체 픽업이 가능한 곳도 있고 택시 보내드리고 요금에서 제외해 드리는 업체가 있습니다. 2인 이상 픽업이 가능하오나 주말 같은 경우 시간이 촉박하시다면 픽업보다는 직접 오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마사지 업체가 거의 비슷한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사람 몰리는 시간에 차량 순번 기다리는 것보다는 차라리 바로 이동하시는 게 더 편리하실 수 있습니다. 힙하다는 의미는 애들이 좋아할만한 곳은 아니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길리섬으로 들어가면 바다가 좋은데 일주일은 돼야 선택할 수 있는 일정입니다.오키나와 본섬보다는, 비행기로 더 들어가야하는 군도 섬들이 휴양지스럽습니다만 아이들에게는 심심할 거고요. 본섬은 수족관 정도가 핵심입니다.필리핀이 원래 바다는 으뜸입니다만, 보홀은 제반시설이 약해서, 있을건 다 있다해도 거의 허름해요.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예를 들어 가라오케 친구들은 본인이 가라오케에서 일은 하지만 완벽하게 이런 쪽 사람은 아니라는 마인드가 강합니다. 대부분 반정도만 걸쳐 있다고 생각하고 실제로도 몇 년 열심히 해서 벗어나는 친구들 많습니다. 에코걸 친구들은 완전히 이 쪽 일을 한다고 생각 자체를 안 합니다. 거기에 정서적인 교류도 하루 이틀 만났다 가시는 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제법 스스로 합니다. 손님 모시고 난 후에 꼭 얘기를 한두 번은 더 하거든요. 그리고 붐붐 친구들은 마인드 자체가 완벽하게 이 붐붐에 맞춰 있습니다.

 

그래서 발마사지만 받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직원이 마사지하면서 맘에 안 들면 바로 체인지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상주하고 계셔서 방문하시면 어느 부위 마사지를 집중하고 싶으신지 다 여쭤봐 주십니다. 이상 다낭 마사지 업소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 드렸고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전, 여행중, 여행후라도 형님들의 고견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더더욱 발전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낭 방실장은 이러한 다양한 형님들의 요구사항 및 요청사항을 잘 확인해서 짧은 휴가 동안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게 끊임없이 연구중입니다.

 

특히 2인 이상 예약시 다낭 시내에서 마사지샵까지 무료로 왕복 픽업/드롭 오프가 제공되어 편하게 오갈 수 있다. 다낭 붐붐은 다낭에서 가장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그러면서도 휴식도 즐길 수 있는 아주 괜찮은 유흥 컨텐츠중 하나입니다. 긴 시간 내어서 길게 머무실 필요 없이 가볍게 오셨다가 시원하게 가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많은 베트남 매니저를 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opopgirl 오피걸 사이트 오피걸 오피걸 오피걸 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Leave a Reply

Gravatar